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애드포스트 수익 현금화하기(네이버페이신청)

by 반짝이는깨비씨 2023. 10. 10.
728x90
728x90

저는 네이버블로그도 뜸하지만 글을 올리고 있고 티스토리도 하고 있습니다.

애드포스트도 승인이 되고  애드센스도 승인된후  간간히 수익확인을 하는데요

 

네이버 애드포스트의 수익이 3만원이 넘어서 한번 현금화 하기로했습니다.

 

애드포스트 현금화 하기전에 알아야할 내용

지급방법 (현금/네이버페이)

 - 현금지급 :

   개인회원 - 수입잔액 5만원이상일것. (단, 회원이 최소지급액을 설정하지 않은경우 5만원이상시 지급)

   지급계좌가 유효한 계좌일것 (회원계좌가 인증상태일것)

   회원의 계정상태가이용제한 상태가 아닐것

  - 위조건 "전월말일"기준으로 모두 충족시 당월 25일 지정한 계좌로 지급

  * 실제지급액은 제세공과금 제한 나머지급액 지급(소득세.주민세 관련법령 따름)

 

예외의 경우가 있으니  도움말을 자세히 읽어보세요

https://adpost.naver.com/help/policy

 

네이버 애드포스트 : 미디어 운영의 새로운 즐거움

 

adpost.naver.com

 

  -네이버페이 전환지급

    전환가능 금액 100원이상일것.

    지급계좌가 유효한 계좌일것 (회원계좌가 인증상태일것)

    회원의 계정상태가이용제한 상태가 아닐것

  - 당월(1일~말일)에 신청한 금액은 익월 12일에 일괄전환

 

 

네이버 애드포스트 사이트에 로그인하며 메인화면에 수입현황이 그래프로 표현되어있을거에요

하단에 수입전화신청하기를 누르고 시작.

 

 

 

저는 3만원이 조금 넘게 있어서 수입전환 신청해보려고 합니다.

올 1년동안 3만원조금 넘게 벌었네요... 올초 목표는 거했으나 부족했나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은 수입이니 수입전환하여 현금화해보도록하죠

 

 

 

   

 

수입전환신청을 누르면 바로 네이버페이로 전환수단이 뜹니다.

비활성화되서 현금으로라도 선택이 안되고 바로 네이버페이로만 되네요

다음을 누르면 

 

 

34602원 을 100원 단위로 전환신청 금액에 적어주시고 전환하기 를 누릅니다.,

저는 34600원 몽똥 전환신청했습니다 ,

 

상단에 전환신청되었습니다. 하고 알림창이 뜨네요

 

확인을 누른후에는 메인창으로 나와 하단에 전환가능금액이 2원으로 바뀌었네요.

 

 

 

 

 

 

좌측 메뉴에서 전환내역을 확인해봅시다.

 

 

 

오늘날짜로 네이버페이로  전환신청이 되었다고 확인이 되네요.

이제 다음달 12일에 입금되는지 기다려보지요.

 

3만4천원에 제세공과금 떼고 한 3만원정도 들어오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그럼 네이버 페이 입금후 다시 추가로 포스팅하기로 하고  이렇게 해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5만원이 넘길 바랬지만 안된관계로 좀더 노력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오늘 하루도 부자되시는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728x90
728x90

댓글